리뷰 네비게이션

본문내용

사업개요
  • 사업기간 : ’16. 1. ∼ 12.
  • 사업목표
    • 한문화 콘텐츠를 지역 기반의 전통문화 인적자원과 디자이너의 감성을 융합하여 대중적인 전통문화상품으로 개발하고, 기획전시 및 공모전 출품 등을 통해 전통문화도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함.
  • 주요사업 및 내용
    • 전통문화상품 개발을 위한 전문인력 구성 및 추진전략 마련
    • 전문인력 활용 시제품 제작 및 디자인 출원
    • 기획전시 및 디자인 어워드 출품
추진계획
  • 한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상품개발 전략 수립: ’16. 1. ∼ 2.
  • 전문인력 구성 및 추진전략 협의: ’16. 3.
  • 전통문화상품 개발 및 시제품 제작: ’16. 4. ∼ 6.
  • 결과보고 및 품평회: ’16. 7.
  • 디자인 출원 및 상품 제작: ’16. 7. ∼ 9.
  • 기획전시 및 디자인 어워드 출품: ’16. 10. ∼ 12.

리뷰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