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네비게이션

본문내용

문서 위치

비전 및 추진전략

조직도, 상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대 전략 및 9대 핵심사업

1.전당의 정체성과 접근성 향상을 통한 인지도 제고
  • 한옥마을 관광객이 찾는 ‘제2관광거점화’
  • 주민 휴식 공간화를 위한 ‘KTCC 프리존’
  • 시설의 효율적 운영 및 경영 안정화를 위한 ‘재창조’
2.소통과 서비스 시스템 구축을 통한 콘텐츠 보고화
  • ‘핸드메이드시티’ 조성 및 거점화
  • ‘장롱 속’ 전통문화유산 재 발굴·확산
  • 한지산업의 고도화를 위한 R&D 발굴·확장
  • ‘음식 수도’(Food Capital) 거점화를 위한 ‘한식 아카이브 구축’
3.전략적 홍보와 마케팅 시스템 구축
  • ‘전통문화 백화점’ 조성을 위한 기반구축
  • 전통 명품 상용화를 위한 ‘되살림’

리뷰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