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안내
본문내용
온라인 대관신청 바로가기
대관업무절차

step 1. 대관신청

- 원하는 일자와 장소를 신청서식에 맞게 작성하여 신청서 접수
step 2. 대관심사

- 신청서와 행사계획서를 토대로 행사의 적합성 심사 진행
step 3. 사용허가통지서 발송 -> 사용허가통지서 발송 및 계약금 납부

- 적합성 심사 후 사용허가통지서를 발송하며,
전체대관료의 30%를 계약금으로 명시된 날까지 납부
step 4. 대관료 납부

step 5. 행사 진행 및 종료

- 행사 종료 후 담당자와 함께 시설 장비 확인 후 퇴실
- (파손여부 확인 후 사용자 부담 가능성 있음)
유의사항
- ※ 신청기한 : 사용예정일 20일 전까지 신청
- ※ 취소기한 : 사용예정일 15일 전까지 취소 시에는 사용료 전액을 반환하고,
7일전 취소 시에는 사용료의 50%를 반환
- 협의사항 : 시설 정리 및 물품 대여 관련하여 사전 협의
행사 중 별도인력 배치 협의(주차 및 시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