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통문화전당 로고

SITEMAP 한국전통문화전당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닫기
통합검색

전당소개

(재)한국전통문화전당 인권경영헌장

우리는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진흥하는 전통문화거점기관으로 전통문화의 확산과 산업화, 세계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더 나아가 모든 경영활동에서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보장하는 인권경영

선도 기관으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

인권경영

하나. 우리는 인권에 대한 국제기준 및 규범을 존중하고 지지하며, 인권침해를 예방하고 적극적인 구제를 위해 노력한다.

하나. 우리는 장애·학력·성별·나이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으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근무환경을 만들어 나간다.

하나. 우리는 직원의 결사 및 단체교섭의 자유를 보장한다.

하나. 우리는 어떠한 형태라도 강제노동과 아동노동을 허용하지 않는다.

하나. 우리는 직원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하나. 우리는 고객, 유관기관,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을 존중하고 상생발전을 추구한다.

하나. 우리는 경영활동과 관련된 지역사회의 인권이 침해되지 않도록 유의하며 환경훼손 방지를 위해 노력한다.

하나. 우리는 고객이 전당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인권 침해를 받지 않도록 항상 점검하고 예방한다.

하나. 우리는 경영활동 과정에서 취득하는 개인정보와 업무 관련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top
이 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이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
(우) 55000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현무1길 20(경원동3가 14-2) TEL 063-281-1500 FAX 063-283-1201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Copyright 2014-2024 한국전통문화전당.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