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 사업기간 : ’16. 1. ∼ 12.
- 사업목표
- 전통문화 전문 인력들의 홍보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전통문화전당을 중심으로 한 한문화 홍보마케팅 전략 기지를 구축하고자 함
- 주요사업 및 내용
- 한국전통문화전당 한문화 기반 구축을 위한 홍보물 제작 및 배포
- 한문화 브랜드 육성을 위한 홍보 지원
- 전통문화 전문 인력 대상 홍보마케팅 교육을 기반으로 한문화 홍보마케팅의 전략적 접근을 추진
추진계획
- 한문화 기반구축을 위한 홍보물 제작: ’16. 7. ∼ 9.
- 한문화 홍보물 관공서 및 유관기관 우편발송: ’16. 9. ∼ 11.
- 한문화 브랜드 육성을 위한 홍보 지원: ’16. 1.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