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개요
- 사업기간 : ’16. 1. ∼ 12.
- 사업목표
- 한국전통문화와 한지산업의 발전을 위한 한지응용상품의 경쟁력을 고려하여 디자인적용 가능성을 염두에 둔 DB구축, 한문화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디자인을 위한 다각적인 협업을 모색하여, 한문화응용상품의 발전과 더불어 한지수요창출 역할
- 주요사업 및 내용
- 한지응용 신(新)상품개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전문디자인장비 활용능력 교육
추진계획
- 한문화응용상품 디자인개발: ’16. 1. ∼ 12.
- 아트프로젝트 한문화응용상품 기획
- 한지 시각디자인개발: ’16. 1. ∼ 12.